공지사항


  [안내] 갤럭시노트10 진행 상황 공유 및 드릴 말씀
카테고리:공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싸이월드 마이피플 
작성자 : | 조회: 2,984 | 날짜: 2019-08-26 19:14:21

안녕하세요 폰사와 쇼핑몰 입니다.


고객님과의 신뢰를 중요하게 여기는 폰사와 쇼핑몰은 평상시 유선 연락 및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여


소통의 문제 없이 모든 일을 처리 해드리는 쇼핑몰 입니다.


하지만 갤럭시노트10 / 노트10 플러스 진행에 앞서 예상했던 접수건 보다 타점의 취소 행렬에 때문에 접수량이 몰려드는 현상이 발생하게 되어


진행에 앞서 상담원 증대를 하였으나 이는 턱없이 부족하여 고객과의 소통이 많이 지연되고 그에 따라 불편사항을 드리게 되어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사전예약의 기본은 빠른 물품 발송으로 생각하며 업무량을 물품 매칭 및 발송 그리고 단말기 수급으로 기울다 보니 소통이 많이 지연 되었으며


또한 내부 이슈이긴 합니다만 기존 거래 대리점의 에어팟 입고 발송이 지연됨에 따라 폰사와 사은품 발송에 대한 소통도 늦어져 웹 문서에 많은 컴플레인이 제기 되었습니다. (결국 폰사와 자체 비용으로 처리를 도와드렸습니다.)


현재 업무량이 물품 발송 보단 고객 소통으로 많이 돌아서서 지금 부터는 질문 답변 게시판 및 1:1 문의 게시판 답변이 원활하게 가능한 상태입니다.


아직도 전화량은 너무 많아 처리가 어려운 상황이긴 합니다만


이 글을 읽어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서도 문의하실 부분이 있으시다면 질문 답변 게시판 또는 1:1 문의 게시판을 적극 활용해주시기 바라며


또한 혹시라도 전화통화가 된다면 무조건 처리해드리는 방향으로 안내가 들어가오니


욕설과 화보단 격려의 말씀을 한번씩 주시면 20일 째 야근하고 있는 저희 폰사와 내부 직원들 및 대표자 등 모두 감사한 마음으로 폰사와에서 할 수 있는 한 어떠한 처리라도 도와드리겠습니다.


항상 믿고 찾아주시는 폰사와 고객님들께 믿음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폰사와 대표자 글 올림.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