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관련 진행사항 안내
카테고리:공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싸이월드 마이피플 
작성자 : | 조회: 2,878 | 날짜: 2020-12-31 10:52:33

8월 11일 안내 사항.


현재 해피콜 안내는 보다 빠른 기기 발송을 위하여 해피콜 양식지로 대체되어 진행이 됨을 안내 드립니다.


해피콜 양식지 발송 대상자


SKT : 2차 해피콜 동의 신청서 작성 고객님 / LGU+ : 2차 해피콜 동의 신청서 작성 고객님


단, KT의 경우 해피콜 부서에서 해피콜 안내 진행


폰사와는 8월 8일 부터 제품페이지가 공개 되었으며, 제품페이지의 요금계산기를 통하여 할인금액 및 월 청구 금액등 확인을 하실 수 있도록 설정해놓은 상태입니다.

단, KT의 경우 접수자 폭주로 인하여 잠시 미노출로 설정해놓은 상태이며, 빠르면 오후 8시 부터 재차 공개합니다.


해피콜 동의 신청서를 못받아 보신 고객님들을 위하여 본 페이지에 링크를 안내 드립니다.


SKT : https://moaform.com/q/scmegh


LGU+ : 별도 안내


위의 해피콜 양식지는 2차 해피콜 동의 신청서를 작성하신 고객님들에 한하여 작성이 가능하신 해피콜 양식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


8월 10일 안내 사항.


안녕하세요 휴대폰 쇼핑몰 폰사와입니다.


이번 사전예약은 고객님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많은 접수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__)


아울로 현재 폰사와가 진행중인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진행 스킴에 대하여 안내를 드리고자합니다.

이는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사항도 같이 안내가 될 것입니다.


현재 모든 인원이 해피콜 안내에 집중을 하고 있으므로 전화 연결이 수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또는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 답변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 사전예약 해피콜 진행일정 : 8월 10일 부터 통신3사 SKT, KT, LGU+ 의 해피콜 안내가 시작되었습니다.


2. 사전예약 해피콜 대상자 :


SKT : 신청 후 알림톡으로 보내드리는 "2차 해피콜 동의 신청서" 작성 안내에 따라 작성이 완료되신 고객님들에 한하여 폰사와 상담원이 안내 진행

KT & LGU+ : 문자메시지 또는 알림톡에 안내되는 "2차 해피콜 동의 신청서"를 작성하신 고객님 또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버튼 클릭시 연결되는 상품페이지에서 "기기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간단신청서 작성 후 팝업되는 "2차 해피콜 동의 신청서" 를 작성하신 고객님 대상으로 해피콜 안내 진행


3. 사전예약 기기발송 일정 : 8월 11일 부터 순차적으로 발송 진행


4. 인터파크 즉시결제 페이지 링크 : 해피콜 진행시 요청하신 고객님들에 한하여 8월 11일 부터 순차적으로 문자메시지로 URL 발송 진행


5. 폰사와 완납 할인 : 완납 할인은 해피콜 진행시 상담원이 혜택을 여쭤 볼 때 완납으로 선택하신 고객님들에 한하여 가격 안내 후 완납 게좌번호 발송 → 완납금액 입금 후 기기 발송 → 기기 수령 후 개통시 할부 0원 개통


6. 폰사와 극딜 할인 : 개통시 할부금에서 일정 금액이 할인되는 시스템으로 해피콜 안내 드리는 상담원에게 해당 선택형 서비스로 말씀해주시면 기기 발송 후 개통시 일정 금액이 할인된 금액으로 통신사 할부 개통


7. 선택형 사은품 혜택 : 통신사와 요금제 및 통신사 이동 / 기기변경 가입구분 별로 모두 다르게 설정이 되며, 자세한 사항은 해피콜 안내 드리는 상담원에게 문의 해주시면 안내 됨.


8. 사전예약자 개통일정 : 기기 발송 후 14일 부터 순차 개통 진행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