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폰사와 입니다.
고객님들께서 가장 많이 묻는 질문 답변을 아래 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금일도 질문답변 게시판 답변을 도와드리고 있사오나 당직자들이 진행하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애플 정품 에어팟으로 선택했는데 언제 발송 되나요 ?
답변 : 아래의 공지사항에서 확인 하실 수 있듯이 (/board/view?id=notice&seq=6021) '애플 정품 에어팟' 의 경우 11월 3일 폰사와 물류센터로 입고진행이되었습니다. 따라서 다음주 부터 순차 발송을 시작합니다.
2. 특정 네이버 카페에서 에어팟을 준다고 해놓고 지금은 돈을 줘야 에어팟 보내준다는데 폰사와는 어떻게 되는거죠 ?
답변 : 저희는 드리기로 했던건 드립니다. 따라서 폰사와는 "애플 정품 에어팟" 을 사은품으로 신청해주신 고객님들에 한하여 "택배비" 까지 무료로 발송해드립니다.
3. 사은품 신청은 언제 할 수 있는건가요 ?
답변 : 개통업무가 마무리가 될 때 쯤에 사전예약자 전용 사은품 신청 페이지를 오픈해드리며 이는 문자로 알림을 드립니다. 따라서 안내 받으신 문자메시지 내 연결되는 링크 클릭하시어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4. 제 상태가 현재 "개통 보류" 로 보여지는데 어떤 사유가 있나요 ?
답변 : 각각 고객님들의 사유는 모두 다르기 때문에 공지사항으로 안내드릴 수가 없으며 월요일 부터 담당자가 배정되어 보류사유를 해결해드린 후 개통을 진행해드립니다.
5. 아직 신청한 휴대폰 발송을 받지 못했는데 언제 쯤 배송을 받아볼 수 있나요 ?
답변 : 월요일에 잔량 모두 발송을 진행하기로 예정되어있습니다. 따라서 특별한 사유가 없다면 화요일 까지는 모두 받아보십니다.
6. 아직 개통이 안되었는데 언제 쯤 개통이 되나요 ?
답변 : 일요일(주말/주일 단, 토요일 제외)의 경우 개통전산이 닫히게 되므로 개통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월요일 부터 개통이 재시작됩니다.
위의 자주 묻는 질문 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