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휴대폰 쇼핑몰 폰사와 입니다.
현재 많은 고객님들께서 아이폰 15 시리즈에 대한 2차 신청을 진행중에 있는 상황으로 확인됩니다.
이에 대하여 자주 묻는 질문 사항을 정리하여 안내 드립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1. 공시지원금은 아직 공개 전이며 아이폰 계열은 사전예약시 항상 공시지원금이 낮아서 선택약정이 유리합니다
2. 제품페이지에서 통신사 이동 / 기기변경, 요금제 선택 후 기기신청하기 클릭하여 간단신청서 작성 후 팝업되는 통신사 신청서 작성 해주시면 됩니다.
3. 제품페이지에서 혜택 선택에 일시불 할인을 선택 후 신청해주세요
통신사 신청서 까지 모두 작성해주시면 일시불 대금 입금 문자메시지 보내드리며 입금 확인시 발송 진행됩니다.
4. 통신사 신청서 상의 모델명은 색상 구분표이며 이는 무시하시고 모델과 용량만 맞게 신청해주시면 폰사와 간단신청서 작성시 제품페이지에서 선택하신 색상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5. 공시지원금으로 개통시 6개월, 선택약정으로 개통시 4개월 요금제 유지기간이 발생합니당
6. 신청하신 사항 확인하는 페이지는 순번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추석 연휴가 끝나는 대로 순번 페이지 오픈 후 카카오톡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해당 순번 페이지에서 신청하신 사항등 확인 가능하십니다.
7. 완납할인 또는 선택사은품은 신청서 작성 이후에 담당부서에서 취합하여 입금 계좌를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8. 극딜할인은 통신사 할부로 개통시 일정금액을 할부원금에서 할인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10. 통신사의 공식신청서는 제품 발송 및 개통을 할 수 있는 하나의 수단으로 모든 사항은 폰사와 제품페이지에서 간단신청서를 먼저 작성하게 되는데 그 때 선택하여 신청해주신 사항으로 변경하여 진행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