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휴대폰 개통시 기존 할인시스템은 어떻게 되나요 ?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휴대폰 쇼핑몰 "폰사와" 입니다.


휴대폰 개통시 기존에 할인받고 있는 시스템 소멸 여부에 따른 안내입니다.


번호이동 제도를 통하여 쓰던번호 그대로 타 통신사로 옮기신 경우 : 기존의 묶여있던 할인 시스템은 모두 초기화됩니다.


기기변경 제도를 통하여 현재 통신사에서 기기만 변경하신 경우 : 기존에 받고 계신 할인 시스템은 모두 유지되신 채로 휴대폰 구매 가능합니다.

명의 변경 후 보상기변을 통하여 바로 휴대폰 변경이 가능하나요 ?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휴대폰 쇼핑몰 "폰사와" 입니다.


SKtelecom : 고객님께서 명의 변경을 하신 후 바로 보상기변을 통한 휴대폰 구매가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시에는 기존에 가입년수와 포인트, 등급은 모두 소멸됩니다.)


KT : 명의 변경을 하셨다면 6개월이 지나셔야 기기변경을 통한 휴대폰 구매가 가능합니다.



통신사 신규가입과 번호이동이 정확이 무엇인가요 ?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휴대폰 쇼핑몰 "폰사와" 입니다.


휴대폰에 대하여 잘 모르시는 분들께서는 신규가입과 번호이동이 무엇인지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간혹 있으신거 같습니다.


신규가입은 말 그대로 통신사에 새로운 휴대폰 번호를 발급받아 신규가입으로 휴대폰을 구매하시는 제도입니다.


번호이동은 현재 사용하시는 번호 그대로 기존 통신사에서 새로운 통신사로 통신서비스만 이동하는 제도입니다.


이점 꼭 인지부탁드립니다.

개통한 휴대폰이 불량인거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휴대폰 쇼핑몰 "폰사와" 입니다.


간혹 제조사의 실수로 만들어진 휴대폰으로 개통하신 고객님들께서 휴대폰이 불량이라는 말씀을 하십니다.


저희 폰사와에서도 미개봉 휴대폰 판매를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기기의 상태를 일일히 확인하지 못하고 고객님들에게 배정해드리는 입장에서 정말 답답한 마음인데요 !!


개통하시어 받으신 휴대폰이 이상함을 느끼셨다면 개통일로 부터 14일 이내에 제조사 서비스센터를 내방하시어 교품증 혹은 서비스 접수증을 받으셔서


휴대폰의 불량 사유와 함께 폰사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동일 기종의 새제품으로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기변경 신청하면 기존 휴대폰 반납해야 하는건가요 ?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휴대폰 쇼핑몰 "폰사와" 입니다.


기기변경시에 기존에 고객님들께서 사용하시던 휴대폰은 LTE 폰 신청자 부터 미반납으로 적용됩니다.


3G 휴대폰을 구매하지 않는 이상 LTE 스마트폰을 기기변경으로 구입시에 기존 휴대폰 반납을 하라고 한다면 구매하지 말아주세요..

복지할인, 국가유공자, 온가족할인 등 구비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휴대폰 쇼핑몰 "폰사와"입니다.


복지할인,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 온가족할인 등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신 고객님들께서는 휴대폰 개통 후 5일 이내에


가까운 SK텔레콤 대리점, SK텔레콤 지점, Olleh KT 지점, Olleh KT 대리점, LGU+ 지점, LGU+ 대리점에 복지카드, 국가유공자 자격증, 기초생활 수급자 증빙 자료 등을 구비하시어 방문해주시면


바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구매신청하면 배송은 언제 받을 수 있어요 ?   

대한민국 일등 휴대폰 쇼핑몰 "폰사와"에서는 고객님들께서 신청해주신 상품은 안내차 상담원이 연락드리오며


상담원의 연락을 받아주신 고객님들에 한하여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보통은 발송해드린 다음날 기기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운송장 번호는 고객님들의 휴대폰 번호 혹은 이메일로 발송되오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방문수령하여 개통이 가능하나요 ?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휴대폰 쇼핑몰 "폰사와"에서는 언제나 고객님들을 환영합니다.


매장 방문을 요청하시면 폰사와의 인트라넷을 부산에서 방문이 가능하므로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휴대폰 개통시 기존 폰이 끊기나요 ?   

단편적인 예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규가입 : 해당없음

번호이동 : 해당없음

기기변경 : 해당없음


폰사와는 휴대폰 신청시 휴대폰을 후개통으로 보내드리기 때문에 새로운 휴대폰을 받을 때 까지 기존에 사용하시는 휴대폰을

계속 사용 가능합니다.

신규 에이징 가입이란 ?   

신규 에이징 가입이란 기존의 휴대폰을 해지 후 신규로 재가입을 한다는 제도로 1개의 휴대폰을 신규가입으로 새로 가입하신 뒤


기존의 휴대폰을 해지 하신 후 기존의 사용하시던 번호를 신규가입으로 개통하신 휴대폰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도입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0

예약 신청 폼

인터넷&IPTV 신청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카카오 상담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휴대폰 번호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